설운도, 화기애애 홈파티 현장 공개

2015-01-15 15:42
  • 글자크기 설정

설운도 가족 홈파티 [사진제공=우먼센스]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트로트 황제 설운도 가족의 화기애애한 홈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설운도와 아내 이수진 씨, 아들 루민은 우먼센스 신년호를 통해 결혼 25주년을 자축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루민은 아이돌 그룹 ‘엠파이어’의 메인보컬로 활동 중이다.

이날 설운도는 트로트 황제답게 미모의 아내 이수진을 사랑스럽게 리드해 포즈를 취했고, 아들 루민은 아버지와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남다른 부자 사이를 자랑했다.

아내 이수진 씨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20대 때의 매끈한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설운도도 나이를 잊은 아내의 아름다운 모습에 박수갈채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수진 씨는 1980년대 영화배우 출신으로 많은 인기를 누린 바 있다. 현재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 중이며, 이태원의 유명 레스토랑 ‘on21'도 운영 중이다.

설운도와 그의 가족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인생관, 가족 간의 사랑, 부부만의 교육철학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 우먼센스 신년호에는 설운도 가족의 화보 외에도 ‘이병헌 협박녀, 이지연 부모 심경단독 인터뷰’ ‘연예인 성매매 브로커 수첩 속 A급 리스트 공개’ ‘엄친아 A군, 19금 쇼킹과거’ 등 다양한 연예계 소식이 독점으로 담겨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