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교향악단 제114회 신년음악회 개최

2015-01-13 17:52
  • 글자크기 설정

▲군산시립교향악단 제114회 기획연주회 포스터[사진=군산시]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군산시립교향악단은 을미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희망찬 한해와 밝고 건강한 미래를 기원, 오는 1월 15일(목), 군산예술의전당에서 객원지휘자 정치용의 지휘로 제114회 정기연주회(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신년음악회는 군산시립교향악단이 군산 시민들에게 음악이라는 언어를 통해 가장 먼저 전하는 메시지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있다.
   2014년을 보낸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따뜻한 봄을 기원하며 활기차고 아름다운 곡으로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연주회곡은, 모차르트 <후궁으로의 도주>서곡을 시작으로 트럼피터 성재창이 하이든<트럼펫 협주곡>,<리베르탱고>,드보르작<신세계 교향곡 9번>을 선보인다.

 세계적인 마에스트로 정치용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지휘과 과장, 국내 최정상급 지휘자, 오스트리아 문화부 장관상, 28회 음악평론가협회 제정 서울 음악 대상 등을 수상했고. 지휘자협회 회장을 하고있다. 

 특별출연자 트럼피터 성재창 (충남대학교 교수), 과 군산시립교향악단이 함께하는 무대로, 새해를 여는 힘찬 기운을 전해줄 것을 기대해 본다.

 티켓은 전석 무료이며 현장 티켓은 공연 당일 공연 한 시간 전부터 선착순 배부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