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15 한국이미지 디딤돌상 수상

2015-01-13 16:31
  • 글자크기 설정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아모레퍼시픽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된 'CICI Korea 2015 한국이미지상 시상식'에서 한국이미지 디딤돌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개최되는 CICI Korea는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CICI)의 주최로 지난 2005년부터 11년간 이어져오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번 수상은 창립 이래 혁신적인 연구개발로 한국의 미와 브랜드 가치를 세계에 알린 성과를 인정받아 이뤄졌다. 

아모레퍼시픽은 해방 직후 품질제일주의를 신조로 좋은 제품에 대한 여성들의 목마름을 채워준 '메로디 크림'에서부터 세계 최초의 한방화장품 '설화수', 세계 최초로 레티놀 수용성 안정화에 성공한 '아이오페 레티놀 2500', 독자적으로 개발해 세계인의 화장법을 변화시키고 있는 '쿠션' 유형 메이크업 제품 등 수많은 혁신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며 세계 속 새로운 미의 문화를 창조하는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의 소명 실현을 위해 정진해왔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창립 70주년을 맞는 뜻 깊은 해에 한국이미지 디딤돌상을 수상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전 세계에 아시아의 미를 전파하는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한국의 이미지를 세계에 높이고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는 대표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