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베이, 여름에만 가나요? 겨울에도 따뜻하게 물놀이 즐겨요~

2015-01-12 08:1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에버랜드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캐리비안 베이가 겨울철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이색적인 물놀이 체험을 선사한다.

겨울 시즌의 캐리비안 베이는 다른 계절에 비해 여유롭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수풀, 스파 등 높은 수온의 풀장에서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으로 알뜰한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겨울에는 유수풀 뿐만 아니라 모든 풀장의 온도가 30∼32도 이상으로 따뜻한 수온을 유지한다.

캐리비안 베이는 지난해부터 인근 용인시 환경센터에서 발생하는 폐열을 난방에 활용해 난방비도 절감하고 이산화탄소 발생량도 줄이는 등 1석 2조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

유수풀 주변 다양한 야외 스파들 또한 36∼41도의 '뜨끈'한 수온을 유지한다. 

이외에 파도풀, 다이빙풀, 워터 슬라이드, 스파 등의 수중 시설이 실내에 모여 있는 '아쿠아틱 센터'도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에 좋고, 독립 가옥 형태의 휴식 시설인 '스파 빌리지'와 '아쿠아틱 카바나'도 이색적인 나들이나 데이트 명소로 제격이다.

한편 이달 말까지 캐리비안 베이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이 펼쳐지고 있는 에버랜드 야간(17시 이후)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에버랜드 매표소에 캐리비안 베이 당일 이용권을 제시하면 특별가를 적용받을 수 있다.

또, 가족, 친구, 연인 등 2인 이상의 손님들을 위해 이달 말까지 '커플 패키지권'과 '삼삼오오 패키지권'을 통해 2~5인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3인 이상부터는 츄러스, 치킨팝콘 등 캐리비안 베이 인기 스낵도 함께 증정한다.

패키지권을 구입하려면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해가거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에버랜드 SNS에 게시된 할인 정보 이미지를 공유해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캐리비안 베이는 평일 10시부터 18시, 토요일은 9시 30분부터 19시, 일요일과 공휴일은 9시 30분부터 18시까지 운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