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수 이주예 정순영 기자 =Q.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가 결혼으로 3년 연애의 결실을 맺는다죠?
- 김무열과 윤승아 측의 소속사 프레인TPC와 판타지오가 두 사람이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김무열 윤승아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을 진행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무열은 윤승아와의 결혼 소식을 자신을 믿고 사랑해 준 팬들에게 먼저 알렸습니다.
팬카페를 통해 김무열은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습니다’라며 윤승아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Q. 김무열 윤승아 참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인데요. 결혼하는 두 사람 어떻게 만나게 된 건가요?
- 두 사람은 2011년 11월 지인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만난 적은 거의 없지만 전화 통화를 자주하며 관계를 유지해 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을 열애사실은 김무열의 취중 트위터로 들통났습니다.
김무열은 ‘술 마신 깊어진 밤에 네가 자꾸 생각나고 네 말이 듣고 싶고 네 얼굴이 더 궁금해’라는 글을 트위터에 남긴 바 있는데요.
이후 글은 황급히 삭제했지만 열애설은 이미 널리 퍼져나간 후였습니다.
Q. 너무 갑자기 결혼이야기가 나올 때는 속도위반을 의심하는 경우가 많던데 어떤가요?
- 김무열 윤승아 측은 속도위반은 아니라고 못을 박았습니다.
속도위반은 아니며 오랜 시간 함께 한 두 사람이 자연스럽게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해명했는데요.
결혼 이후 2세소식이 들려올 때 쯤 이면 확실히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