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손호준/사진=레인보우미디어]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완벽한 연기력과 순수한 반전매력으로 무장한 배우 손호준의 일본 로케이션 화보가 공개됐다.
손호준은 최근 bnt world와 함께 진행한 일본 로케이션 화보를 통해 스포츠 웨어 부터 댄디룩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그만의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낯을 심하게 가리는 성격임에도 촬영에 임할 때만큼은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연출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삼시세끼'손호준/사진=레인보우미디어]
일본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아사쿠사, 하라주쿠, 오다이바 등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각 장소마다 관광객으로 북적였을 뿐만 아니라 손호준을 알아보는 이들로 인해 촬영에 난항을 겪기도 했다. 하지만 그런 상황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스태프, 사진작가와 호흡을 맞추며 촬영을 이어가는 손호준의 모습에 프로다운 면모를 발견할 수 있었다고.
['삼시세끼' 손호준/사진=레인보우미디어]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손호준은 그동안 받은 큰 사랑과 관심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촌놈이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뭔가 받으면 반드시 돌려드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영석 PD님과도 마찬가지다. 나 PD님은 성격도 물론 좋으시지만 굉장한 능력을 가지고 계신 분이다"라고 말했다.
손호준의 진솔한 인터뷰는 '스타들의 수다' 29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