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별미 중의 별미, 제철 참복으로 입과 몸이 모두 즐거워지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프로모션

2015-01-05 11:5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2015년 새해를 맞아 송도 국제도시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겨울철 별미, 참복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기온이 내려가는 10월부터 2월까지 제철인 참복은 추운 겨울철에 살이 두둑하게 차올라 맛도 좋을 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겨울철 보양식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오크 레스토랑은 1월 12일부터 31일까지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복매운탕 또는 복지리로 구성된 참복 특선메뉴를 선보인다.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외관사진[사진제공=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주방장이 직접 엄선하여 선택한 참복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맛을 낸 복매운탕과 지리는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에 탱글한 복어의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추운 날씨에 움츠러든 몸을 따뜻하게 녹여 원기를 보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단품으로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인 54,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으로 즐길 수 있으며 식사 후 커피와 차가 후식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예약 및 문의사항은 032.726.2301 또는 www.oakwoodpremier.co.kr 에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