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가격 낮춘다…비흡연자 대상 31% 할인

2015-01-05 10:44
  • 글자크기 설정

[사진=미래에셋생명]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http://online.miraeasset.com)이 새해 상품 개정을 통해 보험료는 낮추고 보장 한도는 높였다.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이번 개정으로 인지도가 부족한 초기 온라인보험 시장에서 한발 앞서 나간다는 포석이다.

5일 미래에셋생명에 따르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상품인 정기보험과 암보험의 상품 내용이 강화됐다. 정기보험은 우량체 조건(비흡연 등)을 충족한 35세 남성이 가입하면 1억원 보장 시 내야 하는 월 보험료가 9200원으로 우량체 적용 전 보험료 대비 약 31% 할인된다.
또한 암보험은 고액암의 경우 기존 최대 4000만원에서 최대 6000만원까지 보장 한도를 늘렸고, 암사망 보장을 특약으로 추가할 수 있게 했다.

엄미리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상품 매니저는 "암보험과 정기보험은 가장 우선으로 갖춰야 하는 보장성 상품으로, 평소 고객이 많이 찾고 있다"며 "이번 개정은 지난 1년간 온라인보험을 경험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미래에셋생명은 마케팅 활동 역시 고객 중심으로 전개한다. 온라인보험과 건강관리 서비스 앱과의 연계를 통한 혜택을 제공하고, 가입 후기나 SNS를 통한 고객의 제안이나 불만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