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중국 후난TV 신년 콘서트 출연 '눈길'

2015-01-05 09:07
  • 글자크기 설정

위너[사진 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그룹 위너가 중국 신년콘서트 출연했다.

지난해 31일 중국 광저우 국제 체육 연예중심에서 개최된 현지 대표 연말 프로그램 ‘2014-2015 후난 위성TV 신년 콘서트’에 출연한 위너는 4부 엔딩에 출연해 ‘공허해’와 ‘저스트 어나더 보이(Just another boy)’를 불렀다.

노래를 마친 후 위너는 “여러분과 함께 신년을 맞이하게 돼 정말 기쁩니다. 내년에도 위너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중국어 멘트까지 준비해 큰 박수를 받았다.

공연이 끝난 후 지난 1일 오후까지도 ‘위너’가 중국 웨이보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중국 뮤지션과 평론가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중국 뮤지션 리양환(Liang Huan)은 “방금 후난 TV 신년콘서트에 나온 한국 그룹 위너, 실력이 정말 대단한 것 같다”고 멘션을 남겼으며, 중국 음악평론가 얼디(Er Di) 역시 “많은 가수가 립싱크 무대를 선보일 때 한국 그룹 위너는 훌륭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며 라이브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후난TV 신년콘서트’는 매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로 진행되는 후난위성TV의 연말 특집 프로그램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중국에서 동시간대 방영된 신년 특집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 기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