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모바일 신작 ‘레이드헌터’, 전 세계 구글‧애플 동시 서비스 시작

2014-12-24 14:2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와이디온라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24일, 자체 모바일게임 ‘레이드헌터’의 안드로이드‧iOS버전의 글로벌 출시를 알리며 해외 진출을 본격화했다.

‘레이드헌터’는 200여 종 이상의 무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신개념 소울웨폰 컬렉션 게임으로, 동∙서양을 넘나드는 상상초월 무기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선보이는 ‘레이드헌터’는 2D 그래픽과 3D 전투의 절묘한 조합과 더불어 실시간 진행되는 대전투 레이드를 통해 전체 유저와 경쟁 및 협력 관계를 만들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달 27일 ‘레이드헌터’의 안드로이드 오픈을 시작으로 지난 19일에는 iOS 론칭까지 무사히 마쳤다.

‘레이드헌터’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raidhunter2014)에서는 실시간으로 게임 정보 및 무기 소식 등이 올라오고 있으며, ‘좋아요’를 누르면 무기 뽑기 티켓 5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25일(목)부터 안드로이드 유저 모두를 대상으로 총 합산 2500레벨 달성 시 1만 골드를, 2700레벨 달성 시 스태미너 포션 3개와 소울 포션 3개를 증정하고, 3000레벨 달성 시 뽑기 티켓 2매를 지급한다.

iOS 유저들을 위한 레벨 달성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먼저 총 합산 1500레벨 달성 시 1만 골드를 지급하고, 1700레벨 달성 시 스태미너 포션 3개와 소울포션 3개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2000레벨 달성 시 뽑기 티켓 2매를 선물한다. 더불어 안드로이드, iOS 유저 모두에게 스태미너 회복 확률이 상승하는 일요일 이벤트 효과가 적용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