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백화점 "크리스마스에 피카츄 인형 1000개 무료로 드려요~"

2014-12-20 00:00
  • 글자크기 설정

오전 11시부터 유아동 동반 고객 선착순 증정

구로구 신도림동 디큐브백화점에서 직원들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피카츄들과 함께 귀여운 피카츄 봉제인형을 선보이고 있다.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대성산업이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이 크리스마스에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피카츄 봉제 인형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포켓몬코리아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포켓몬 윈터 카니발’의 일환으로, 25일 크리스마스에 백화점 지하2층 수변무대에서 유아 동반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피카츄 봉제 인형을 선물로 나눠준다. 행사는 디큐브 멤버십 그린카드(만 13세 미만 아동 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오전 11시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디큐브백화점은 실내에 국내 최초로 가로 길이 7m에 달하는 초대형 피카츄 벌룬을 설치했으며, 1층에는 피카츄 인형으로 장식한 이색 트리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오는 20~21일, 24~28일에는 귀여운 피카츄들이 백화점 곳곳에 출몰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하 2층 수변무대의 팝업스토어에서는 일본 포켓몬센터 오리지널 상품 30여 품목과 다양한 라이선스 상품들, 2015년 1월 15일 개봉 예정인 극장판 포켓몬스터XY '파괴의 포켓몬과 디안시' 한정판 달력을 판매한다. 달력 구매자에게는 영화 예매권 1매와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X∙Y' 또는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에 환상의 포켓몬 '다크라이'를 선물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