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H&M·에잇세컨즈, 최대 50% 연말 세일 돌입

2014-12-18 11:02
  • 글자크기 설정

미쟝센, 퍼펙트 세럼 1000만 판매돌파 기념 이벤트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2월 18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사진=에잇세컨즈 홈페이지]

◇에잇세컨즈, 연말 '슈퍼 세일' 돌입 =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12월 18일부터 연말 '슈퍼 세일'에 돌입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잇세컨즈 전국 29개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리얼라쿤 다운점퍼, 코트, 패딩, 니트, 스커트, 팬츠, 액세서리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10만원 대부터 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균일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걸그룸, 아이돌 등 연예인이 착용해 화제가 된 아이템들도 소개된다.


 

[사진=H&M 홈페이지]


◇H&M, 최대 50% ‘겨울세일’ = 최근 강소라가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선보인 드레스로 화제가 됐던 글로벌 SPA 브랜드 H&M이 12월 18일부터 '겨울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겨울 세일 행사는 전국 21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홈 인테리어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해 H&M과 플러스친구을 맺으면 1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3,000원 상당의 연말 감사 쿠폰도 제공한다.


 

[사진=버츠비 홈페이지]


◇버츠비, ‘30%’ 특별한 연말 혜택 =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가 연말을 맞이하여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버츠비는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30%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을 통해 '버츠비'의 베스트 셀러 제품부터 내추럴 스킨, 바디 케어 라인, 아기와 임산부 전용 제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내츄럴 풀잎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레스-큐 오인트먼트', 24시간 보습력이 유지되는 고보습 바디로션 '내츄럴리 너리싱 밀크&허니 바디로션' 등의 제품과 베스트셀러 립 제품 '허니 립 밤', ' 틴디드 립 밥', '리프레싱 립 밤' 등도 포함된다.


 

[사진=미쟝센 제공]


◇미쟝센, 퍼펙트 세럼 1000만 판매돌파 기념 이벤트 =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은 자사의 밀리언셀러 제품인 ‘퍼펙트 세럼’이 1000만 개 판매량을 돌파했다고 밝혔다(누적 판매집계 기준 2011년~2014년). 이를 기념하여 12월 동안 온,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0초에 1개씩 팔리는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극손상 헤어에 영양과 윤기를 집중 공급하는 손상 모발 전용 고농축 세럼이다. 회복력이 뛰어난 7가지 오일을 함유, 잦은 펌, 드라이로 손상된 모발을 근본적으로 회복시켜 사용 3일만에 부드럽고 탄력 있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이러한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헤어 세럼으로는 이례적으로 1000만 병의 기적을 일으키며 국민 특급 세럼으로 등극한 것이다. 미쟝센은 이를 기념하여 12월 18일부터 29일까지 약 열흘간 미쟝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00만 인의 사랑을 받은 퍼펙트 세럼 응원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원 메시지와 함께 개별 SNS를 통해 많은 친구들과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퍼펙트 세럼 정품 및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는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1000만인의 선택’ 컨셉으로 퍼펙트 세럼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사진=치보 카피시모 제공]


◇캡슐커피 치보 카피시모,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씨넷 화이트마켓’ 참가 = 독일 프리미엄 캡슐커피 ‘치보 카피시모(Tchibo cafissimo)’가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2014 씨넷 화이트마켓’에 참가한다. 이 행사는 올 한해 최고의 IT기업이 모여 최초로 진행되는 마켓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 및 럭키드로우 등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에 독일 프리미엄 캡슐커피 치보 카피시모 부스에선 캡슐커피 30곽 구매고객에게 캡슐커피 머신 피코(PICCO)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포함, 캡슐커피 20곽 구매 시 13만원 상당 우유거품기 증정, 캡슐커피 12곽 구매 시 캡슐커피 디스펜서 증정 및 캡슐커피 머신 카피시모 클래식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모마일, 페퍼민트, 코코아, 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치보 카피시모 캡슐커피 머신 피코(PICCO)는 에스프레소, 카페 크레마에 맞는 최적화된 2단계 추출 압력과 2가지 버튼만 누르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리본즈 제공]


◇해외 명품 전문 커머스 리본즈, 연말 결산 클리어런스 세일 = 아시아 최대 명품 온라인 쇼핑몰 리본즈(대표 하동구)에서 연말을 맞아 하반기 결산 클리어런스 세일을 실시한다. 12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실시되는 하반기 클리어런스 세일은 1년에 두 번 진행하는 빅 세일로, 발렌시아가(BALENCIAGA), 생로랑(SAINT LAURENT), 지방시(GIVENCHY), 페라가모(FERRAGAMO), 셀린느(Celine)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인기 제품과 몽클레르(Moncler), 캐나다 구스(Canada Goose) 등 의류 제품들을 정상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세일에는 유명 배우들이 착용해 이슈가 되고 있는 생로랑(Saint Laurent)의 ‘삭드주르’ 라지 백이 199만원 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지갑 선물로 인기가 많은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의 ‘인트레치아토 램스킨 지갑’이 59만 원대, 프라다(Prada)의 ‘비텔로 다이노’ 백이 139만 원대의 매력적인 가격으로 판매 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차별화된 서비스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리본즈에서는 첫 구매 시 반품비 무료, 신규 가입 시 5% 쿠폰과 5,000원의 적립금 지급, 친구추가를 통한 적립금 지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본즈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와이케이비앤씨 제공]


◇아듀 2014! YKBnC, 에스베이비몰 연말 할인행사 최대 71% 할인 =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가 자사 쇼핑몰인 에스베이비몰에서 12월 31일까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할인폭이 가장 큰 행사는 10일에 오픈한 아듀 2014! 스크래치전이다. YKBnC에서 취급하는 전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없는 스크래치 상품을 최대 71%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130만원 상당의 퀴니 무드유모차를 50만원대로, 50만원 상당의 맥시코시 토비 카시트는 20만원 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르베베 아기띠는 60%가 할인된 6~7만원 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프랑스 명품 완구 스모비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재고 소진시 까지로 제품, 컬러별로 한정수량이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아이와 겨울여행을 준비중인 고객들에게는 외출용품과 보온용품 기획전을 추천한다. 12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외출용품 기획전에서는 외출시 유용한 퀴니 기저귀 가방, 맥시코시 트레블 버디, 소르베베 바람막이 커버와 블랭킷, 먼치킨 컵류, 차량 용품등을 70%까지 할인 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보온용품 기획전에서는 추워지는 겨울 아이들과 외출시 보온을 책임져줄 소품류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할인 품목으로는 퀴니의 풋머프, 캐리콧, 베이비코쿤등과 맥시코시 시트커버, 전용 블랭킷 등이며 31일까지 할인 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맥시코시 카시트를 사용중인 고객이라면 기 구매고개을 대상으로 하는 카시트 업그레이드 행사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의 올바른 맞춤안전을 위해 단계별 카시트를 강조하는 맥시코시에서 준비한 이번 행사는 단계별로 카시트를 구입하기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보상판매의 형태로 다음단계의 카시트 구매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증정해 부담 없이 단계별 카시트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많은 기존 구매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이 외에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쇼핑지원 5%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이 쿠폰은 자사 브랜드 구매고객 대상이라면 구매 금액 제한 없이 에스베이비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에스베이비 앱을 설치하면 좀더 편리하게 쇼핑이 가능하며 설치만 해도 GS25에서 사용 가능한 편의점 쿠폰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