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프리미엄 스키 리조트 '프랑스 발토랑스 센세이션' 오픈

2014-12-18 07:26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사진=클럽메드 제공]

[사진=클럽메드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 (Club Med)가 지난 14일 프랑스 알프스 발토랑스(Val Thorens) 지역에 알프스에서 가장 큰 규모의 프리미엄 하이테크 스노우 리조트 발토랑스 센세이션(Val Thorens Sensations)을 오픈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스키 도메인 레 트와 발레(Les 3 vallées)에 자리잡은 클럽메드 발토랑스 센세이션은 해발 2,300m로 알프스 스키 리조트 중에서 가장 높은 고도에 위치한다.

슈페리어룸, 디럭스룸, 주니어 스위트룸, 스위트룸까지 네 개 타입의 객실 총 384개가 마련돼 있고 그 중 대부분이 발코니를 갖추고 있다.

클럽메드 발토랑스 센세이션에서는 스키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스키 패스'를 만나볼 수 있다.

전세계 23곳의 클럽메드 스노우 리조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키 패스는 스키 및 스노보드 라이딩, 리프트 곤돌라권, 그리고 모든 레벨을 위한 수준별 강습이 모두 포함된 서비스로, ESF(Ecole de Ski Francaise) 스키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스키 강사로부터 무료 강습을 받을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스파, 터키식 배쓰, 야외 자쿠지, 실내 암벽등반, 피트니스 클래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애프터 스키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특히 발토랑스 센세이션은 클럽메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디지털화 된 리조트로 리조트 메인 공간을 비롯해 각 시설과 객실 등 리조트 곳곳이 스크린으로 디지털화돼 있는 것이 특징.

리셉션 G.O는 항시 테블릿 PC를 소지해 고객이 어디에 있든 그 자리에서 체크인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클럽메드 발토랑스 센세이션 전용 앱(영어, 프랑스어 지원)을 통해 G.O 정보, 이브닝 드레스코드, 액티비티 스케줄, 기상 정보, 슬로프 상황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접할 수도 있다.

한편 클럽메드에서는 발토랑스 센세이션 오픈을 기념해 프리미엄 하이테크 리조트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스키시즌 오픈 기간인 내년 5월 3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이며 7박 이상 예약할 시 객실을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정기간 중 3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객실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클럽메드 발토랑스 센세이션에서는 항공, 숙박, 무제한 식사·음료·주류는 물론 스키·스노보드 라이딩, 리프트·곤돌라 이용권, 전문 강사로부터의 수준별 무료 강습 등 스키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이 제공된다.”면서 “세계 최대 규모의 스키 도메인에 자리 잡은 최첨단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스키 리조트로서 기존의 스키 리조트와는 차원이 다른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오는 2015년 1월 10일까지이며 자세한 할인정보 및 가격정보는 클럽메드 예약과(02-3452-0123)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