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아동 크리스마스 러브 기프트 대축제

2014-12-17 18:0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외부 전경.]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지하1층 이벤트 홀 및 6층 본매장에서 '아동 크리스마스 기프트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해 인기의류 아이템인 티셔츠, 바지, 겨울패딩 등을 초특가 한정상품으로 준비했으며, 기프트 추천상품으로 인기 완구류를 2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상품으로 전개한다.
행사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8층 사은행사장에서 '2015 뽀로로 달력'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9층 문화홀에서는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성탄특집뮤지컬 '루돌프와 산타크로스'와 가족뮤지컬 '뽀로로와 동화여행'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4층의 아이스링크와 9층 옥상정원의 쥬라지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스페셜 쇼핑찬스 '3大 스포츠 브랜드 대전

이밖에 신세계 센텀시티점 단독으로 전개되는 스페셜 쇼핑찬스로 '3大 스포츠 브랜드 대전'도 동시에 전개된다.

참여브랜드는 나이키, 푸마, 아디다스로 시즌상품을 20~40% 할인하며, 특히 '푸마 디스플레이 상품 특별 할인전' 에는 정상가 대비 80% 할인하여 판매하며 아동화, 스니커즈, 런닝화등 4천여점의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아디다스는 가을,겨울상품을 25~40% 할인하며, 23일 선착순으로 단하루 1인 1품목 5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