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대작 MMORPG ‘블레스’, 2차 CBT PC방 서비스 오픈

2014-12-17 16:22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최관호)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블레스(BLESS)’에서 17일부터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의 PC방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PC방 서비스는 지난 16일부터 시작된 2차 CBT에 테스터로 당첨되지 못했거나, 신청을 못한 이용자를 위해 마련한 것이다.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된 지정 PC방에 방문해, 로그인을 하면 공식 테스터로 ‘블레스’ 2차 CBT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아울러 각종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 베타키 등록 이용자들도 금일부터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2차 CBT는 오는 22일(월)까지, 매일 오후 1시에서 11시 사이에 진행된다.

‘블레스’는 이번 CBT에서 총 36레벨 규모의 콘텐츠를 비롯해, 북부진영 ‘하이란’과 신규 종족, 진영 간 대립 및 진영 내 경쟁요소를 갖춘 RxR(Realm X Realm)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30여가지의 다양한 탈 것과 대폭 업그레이드 된 전투 시스템 및 그래픽, 편리해진 퀘스트(미션) 동선 등 세부 콘텐츠도 대폭 개선됐다.

CBT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CBT와 관련된 소중한 의견을 남긴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MSI GeForce GTX 980 그래픽카드와 ‘블레스’ 텀블러 등 경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아울러 매일 달라지는 테스트 관련 주제에 대해 의견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RxR콘텐츠 중 하나인 진영간 대전(카스트라 공방전)에 참여해 승리한 진영의 참가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테스트 기간 동안 길드원 모으기, 길드원 레벨 육성하기, 카스트라 공방전 참여하기, 길드 스크린샷 남기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블레스’의 2차 CBT 관련 지정 PC방과 테스트 일정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