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모바일 SNG ‘쿵푸펫’ 크리스마스 미션 섬 업데이트 실시

2014-12-17 15:3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컴투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콜렉팅 SNG ‘쿵푸펫’에서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아 ‘크리스마스 미션 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추수감사절 시즌에 이어 두 번째 추가된 ‘미션 섬’은 국가별 행사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콘텐츠로, 섬이 등장하는 일정 기간 동안에만 참여할 수 있는 여러 미션들과 신규 쿵푸펫들이 제공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세계 축제인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미션 섬’이 12월 26일 오후 5시(한국시간)까지 오픈되며, 도둑이 훔쳐간 크리스마스 선물을 되찾아 산타와 샤오린 마을의 아이들에게 돌려주는 새로운 시나리오가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미션 섬에서 골드 회수하기, 쿵푸펫 훈련 시키기, 아이템 수집하기 등의 미션을 해결할 때마다 신규 공개된 ‘도둑 그린캣’과 ‘산타 멍멍이’의 구매 가격이 할인되며,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해당 쿵푸펫 2종을 모두 무료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쿵푸펫’은 지난 11월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25일 만에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안정적인 성장 곡선을 나타내고 있다.

귀엽고 익살스러운 쿵푸펫의 생김새와 움직임이 여성 유저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출시 직후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고,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등에서도 구글 플레이 게임 인기 10위 내 순위에 오르며 북미 및 유럽에서 긍정적인 반응 이끌었다.

국내에서도 여성 유저를 대상으로 한 쿵푸펫의 다양한 전략이 진행되고 있다. 게임 내 배경을 겨울에 맞춰 눈 내리는 마을로 장식하면서, 예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적인 취향을 고려한 테마를 적용했다.

더불어 오는 22일까지 10cm 콘서트 티켓, MAC 화장품, 록시땅 핸드크림 등을 증정하는 쿵푸펫 다운로드 이벤트(http://bit.ly/kungfueve)를 실시하고, 여성 유저들이 많이 이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광고를 노출하는 등 여심을 사로잡기 위한 다채로운 마케팅을 마련하기도 했다.

‘쿵푸펫’은 향후 전세계 유저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고 SNG답게 꾸준히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콘텐츠를 시즌에 맞춰 선보이며, 원활한 국내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쿵푸펫’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