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이 신작 무한흡입 비행슈팅 ‘고스트헌터: 호로록(개발사 엑스몬게임즈, 대표 김경호, 이하 고스트헌터)’을 네이버 앱스토어에 11일 공식 출시했다.
‘고스트헌터’는‘유령 흡입’을 ‘호로록’이라는 최근 유행어로 차용한 독특한 콘셉트를 가진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이다.
캐릭터는 최대 4단계까지 진화시킬 수 있으며, 근접/원거리 타입의 캐릭터를 확실히 구별해 각 캐릭터 별 특징과 개성을 더욱 체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격은 일반, 필살기, 친구소환, 흡입시전스킬, 진화 스킬, 수호령 소환 등 6가지로 구성돼 유저의 성향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팜플은 공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본인의 SNS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횟수에 따라 생명수, 필살기 폭탄, 물약, 진화석 루비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네이버 앱스토어 평점 4.5를 넘을 경우 유저 전원에게 30루비를 지급하며, 리뷰 작성 시 5루비를 추가 지급한다.
이외에도, ‘고스트헌터’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ohunter )에 가입하면, 가입 유저들만 확인 가능한 쿠폰번호를 통해 가입 유저 전원에게 1만 골드를 지급한다. 각각 3, 5, 10, 15, 20 레벨 등 일정 레벨을 달성한 경우에도 골드와 고급 장비 뽑기권, 필살물약, 생명수를 지급한다.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은 약 40초 분량으로, 헌터가 고스트를 공격하고 흡입하는 등 게임의 특징을 표현했다. 각 스테이지마다 만나볼 수 있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와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며, 아이템을 제작하는 혼 연구소도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게임 정보를 비롯한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이트(www.palmple.com/ghosthunter/grand)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