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사하라 스튜디오, 모바일 RPG ‘불멸의 전사’ 헬로비너스 티징 영상 공개

2014-12-05 08:5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의 공식 홍보모델로 헬로비너스를 발탁하고, TV CF 티징 영상을 5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티징 영상(http://youtu.be/S_c73O1X5Mw)은 정식 TV CF 런칭에 앞서 광고 촬영 현장을 선공개한 것으로, 최근 위글위글 댄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여섯 멤버들이 등장해 6인 6색의 매력을 뽐내는 모습을 담고 있다.

TV CF는 오는 12일 공중파와 케이블을 통해 정식 방영될 예정이며, 12월 중 스크린도어, 스크린 TV 등 지하철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연내 헬로비너스의 멤버 6명을 각각 캐릭터화해 불멸의 전사 스페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사하라는 이번 광고 티징 공개를 기념해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TV CF 방영 전까지 핸드폰 번호를 등록한 유저에게 티저 동영상 url과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쿠폰번호를 함께 발송한다.

또한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헬로비너스와 가위 바위 보!'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 속 헬로비너스 멤버와 가위 바위 보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로, 이벤트 입력창에 본인의 게임 닉네임과 함께 가위/바위/보를 선택해 입력하는 즉시 아이템을 게임 내 쪽지함으로 전송해 준다.

한편, ‘불멸의 전사’는 지난 10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2를 선보인 지 6일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재미와 완성도 면에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어 나가고 있다. 지난달 19일 치러진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는 2차 최종 심사까지 올랐다.

‘불멸의 전사’의 ‘헬로비너스 TV CF 티징 영상’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mmortalwarri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