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ENG, '송파 테라타워2' 지식산업센터 이달 분양 예정

2014-12-04 15:52
  • 글자크기 설정

8호선 문정역에 3·8호선 가락시장역까지…더블역세권 교통인프라

송파 테라타워2 조감도 [자료=현대엔지니어링 제공]


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이달 중 송파구 문정미래형업무용지 1-1블록에 '송파 테라타워2'를 분양할 예정이다.

'송파 테라타워2'는 연면적 14만3730㎡, 지하4층~지상17층 2개동 규모에 총 942실의 지식산업센터와 업무시설로 구성된다. 지하2층~지상2층에는 상업시설이 위치한다.
단지 앞에 약 6000㎡의 연결녹지가 위치해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바로 옆으로 약 5000가구의 올림픽훼밀리타운이 위치하고, 문화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문정로데오거리가 위치해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동부지방법원과 검찰청, 등기소 등 법조타운도 인접해 있다.

편리한 교통도 장점이다. 문정역 4번 출구와 지하로 연결되며 지하철3·8호선 환승역인 가락시장역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했다. 또 분당-수서간 도로, 외곽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와 인접해 수도권 외곽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송파 테라타워2'는 잠실과 판교로 이어지는 송파대로의 중심에 위치했다. 송파대로 일대에는 문정법조·미래형 업무단지를 비롯해 동남권유통단지, 장지택지개발지구, 제2롯데월드,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 KTX 수서역 개발, 위례~신사 경전철, 위례신도시 개발 등 대규모 개발이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행정복합타운도 건설될 예정으로 관공서 등 여러 기업들이 입주할 예정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앞서 6월에 시작한 문정미래형업무단지 3-1블록 '문정역 테라타워'의 분양을 진행 중이다. 2개 사업장 준공 시 브랜드파워 및 랜드마크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동남로 103번지(문정동 로데오거리 초입)에 위치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