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여자만을 위한 ‘롤’ 리그전 ‘레이디스 배틀’ 참가자 모집

2014-12-02 08:5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아프리카TV]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소셜 라이브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일, 라이엇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여성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레이디스 배틀’의 참가자를 오는 14일(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레이디스 배틀’는 만 16세 이상의 국내 여성이면 레벨 및 티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5인 1팀의 구성으로 ‘레이디스 배틀’ 특집 페이지(http://ladiesbattle.afreeca.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오는 20일(토)부터 이틀 간 오프라인 예선전이 진행되며, 이를 통과한 16개팀이 펼치는 싱글 토너먼트 방식의 본선 대결은 아프리카TV를 통해 전 경기 실시간 생중계된다.

이와 함께 이번 레이디스 배틀 기간 동안 본선 진출팀의 코치 및 대회 홍보 모델 역할을 할 BJ(콘텐츠 제작자) 선발에 나선다.

먼저, 멘토 BJ는 본선 진출팀 중 한 팀의 멘토가 되어 이번 대회 기간 동안 해당 팀의 성장과 승리를 위해 코치 역할을 맡게 되며, 팀 대결로 진행되는 만큼 BJ들의 대결이라는 새로운 재미 요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또, 대회 홍보 모델인 배틀 BJ는 대회 오프닝 및 인터뷰 등 현장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멘토 BJ와 배틀BJ는 아프리카TV 내 홍보 방송 진행 시 다양한 방송 아이템 패키지를 지원받게 되며, 레이디스 배틀 특집 페이지에 대회 관련 다양한 의견을 등록한 이용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퀵뷰 30일권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프리카TV SNS플랫폼 안준수 본부장은 “LoL 여자리그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모든 여성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아프리카TV만의 특색있는 게임 대회로 일반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라며 “게임 이외에도 인기 BJ들과 아프리카TV 이용자들이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에 나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