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치는 유머, 감쪽 같은 위장술, 똑소리 나는 브레인까지 날 때부터 남달랐던 악동 펭귄 4총사 ‘스키퍼’ ‘코왈스키’ ‘리코’ ‘프라이빗’이 사상 최대의 작전을 펼치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짜릿한 모험을 담아낸 ‘마다가스카의 펭귄’의 홍보대사 강남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속사정 쌀롱’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엉뚱한 행동과 솔직함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유의 꾸밈 없는 털털함과 친화력으로 브라운관을 장악한 강남이 생애 처음으로 영화 홍보대사를 맡았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을 지닌 ‘마다가스카의 펭귄’ 홍보대사 강남은 귀여운 비주얼과 각기 다른 개성으로 뭉친 악동 펭귄 4총사와 어우러지며 폭발적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홍보대사 프로필 컷은 “마다가스칼애 펭깅 모두 기대해주새요”라며 문장 곳곳 맞춤법 표기가 틀린 스케치북을 들고 있는 홍보대사 강남의 모습으로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
강남은 “강나면주 만큼이나 저와 비슷한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웃기고 귀여운 내 친구 악동 펭귄 4총사! 올 겨울, 저 강남이 ‘마다가스카의 펭귄’ 강력 추천합니다”라고 개성 넘치는 유쾌한 소감을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강남은 악동 펭귄 4총사와 함께 ‘펭귄 쉐이크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펭귄 댄스 정말 귀여웠다!”(hstg****), “나도 모르게 펭귄 댄스 집에서 따라췄다!”(eoek****), “엉뚱한 매력의 강남과 악동 펭귄들의 만남이라니,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kiri****), “강남의 독특한 매력과 펭귄 4총사의 가지 각색의 개성이 어우러지면 어떤 케미가 나올지 궁금하다!”(yoon****)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렇듯 거침 없이 솔직하면서도 친근한 모습을 통해 그간 소개되지 않았던 이색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홍보대사 ‘강남’은 재기발랄한 모험 속 끈끈한 우정, 사랑을 전하는 펭귄 4총사와 함께 올 겨울 관객들에게 강력한 웃음, 진한 감동을 전할 것이다. 오는 12월 31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