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드 트왈렛 뜻?..4~5시간 지속 가장 인기 있는 향수.."향수 한가지 아니었어?"

2014-11-28 09:48
  • 글자크기 설정

오 드 트왈렛 뜻?..4~5시간 지속 가장 인기 있는 향수.."향수 한가지 아니었어?"[사진=오 드 트왈렛 뜻,아이클릭아트 제공]

오 드 트왈렛 뜻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향수의 한 종류인 '오 드 트왈렛'이 화제다.

오 드 트왈렛은 알코올에 5~7%의 향료를 부향시킨 향수로 지속 시간은 4~5시간 정도이며 상쾌한 향이 특징이다.
향수는 알코올에 첨가된 향수 원액의 비율을 뜻하는 부향율에 따라 단계가 나뉘는데 오 드 트왈렛은 중간 정도의 부향율의 향수다.

향수는 부향율에 따라 퍼퓸, 오 드 퍼퓸, 오 드 트왈렛, 오 드 코롱, 샤워코롱 순이다.

가장 농도가 진한 퍼퓸은 15~25% 향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6~7시간 이상 향이 지속한다.

오 드 퍼퓸은 9~12%의 향료가 함유돼 있으며, 5시간 전후로 향을 유지한다.

오 드 트왈렛은 5~7%의 향료를 부향시킨 것으로 상쾌한 느낌과 향의 지속성을 모두 갖췄다. 4~5시간 정도 지속되며 가장 많이 사용는 향수다.

이밖에 오 드 코롱은 3~7% 향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1~2시간 정도로 지속한다. 샤워코롱은 2~5% 향료로 가볍게 목욕후 사용하는 용도다.

오 드 트왈렛 뜻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 드 트왈렛 뜻,향수도 한 종류가 아니었군요","오 드 트왈렛 뜻,여자들은 저런 걸 다 알까?","오 드 트왈렛 뜻,이번에 처음알았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