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11/25/20141125215950651733.jpg)
[사진=모두투어 제공]
이 자리에서는 서호종의 호텔, 관광 분야 취업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리엔테이션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학교 현황, 학과 운영 및 커리큘럼과 본관∙별관에 대한 캠퍼스 투어도 하고 체험학습도 받게 된다.
체험학습은 예비 신입생들이 지망하는 학과에서 교과 과정 및 실습시설을 직접 체험하고 선택한 전공이 본인에게 맞는지 적합성 여부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형근 학장은 "학벌 보다는 취업 능력이 중요시되는 현대사회에서 졸업과 동시에 전문학사학위가 수여되고 취업률도 높은 직업전문학교의 사회적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학생들에게 진로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오리엔테이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예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내달 6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신청 방법은 서호종 홈페이지(http://www.shvc.sc.kr/)를 참고하면 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호텔서비스 인력양성 우수기관으로 선정한 서호종의 모집전공으로는 호텔관광경영전공, 호텔조리전공, 호텔제과제빵전공, 관광식음료전공 등 4개 학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