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윤상현·메이비 결혼고백 영상 “주상욱 성유리·안성현 열애 반응은?”

2014-11-25 11:1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을 클릭하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윤상현 메이비 결혼고백 영상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응원 속내는?”…윤상현 메이비 결혼고백 영상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응원 속내는?”

배우 윤상현이 가수 메이비와의 결혼 소식에 주상욱이 성유리와 안성현의 열애도 함께 응원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는 주상욱과 함께 성유리 안성현 열애소식과 윤상현 메이비의 결혼소식이 다뤄졌다.

이날 방송에서 윤상현은 "지금 만나고 있는 친구가 있다. 빠르면 내년 초에 결혼할 생각이다. 오래 만난 건 아니지만 확신을 가졌다. 내가 바랐던 여자다"라며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어 윤상현은 "장을 봐가지고 와서 주방에서 요리하는 뒷모습을 보고 '나랑 같이 살면서 우리 엄마 좀 도와줘'라고 말했다. 그 친구 역시 흔쾌히 받아들였다"라며 "강아지도 키우고, 아이 낳아서 앞마당에서 함께 놀기도 하고, 헬기도 같이 날리고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모자란 저를 선택해 줘서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정말 행복한 결혼 생활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방송에 앞서 윤상현의 열애 상대가 메이비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결혼 날짜는 2월 8일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주상욱은 "성유리의 열애 소식을 들으니 뿌듯하다. 제발 잘 되서 결혼했으면 좋겠다"며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 성유리와 안성현 커플을 응원했다.

이에 MC들이 "성유리에게 미련이 남은 것 아니냐"라고 물어보자 그는 "유리한테 만약에 관심이 있었다면 이미 벌써 고백을 했을 것이다"며 성유리에 대한 호감을 부인했다.

그러나 주상욱은 "사람일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 아니냐. 좋은 사람과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주상욱이 방송에서 성유리와 안성현을 언급하면서 안성현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성유리와 열애를 인정한 골프선수 안성현은 건국대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하고 2005년 KPGA에 입회해 데뷔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