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페이퍼, ‘셀프뷰티’ 모바일 앱 정식 출시…생활밀착형 뷰티 콘텐츠 제공

2014-11-25 08:5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시드페이퍼]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모바일 콘텐츠 스타트업 시드페이퍼(대표 조영진)는 자사가 직접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뷰티 콘텐츠 서비스 ‘셀프뷰티’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시드페이퍼는 이번 앱 출시를 통해 기존에 SNS 플랫폼으로 제공하던 셀프뷰티의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제공,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뷰티 노하우와 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통합 뷰티 콘텐츠 서비스로 자리잡는다는 포부다.

셀프뷰티는 ‘내 손안의 뷰티멘토’를 모토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뷰티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스타 헤어 디자이너 ‘차홍’,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네일 브랜드 위드샨의 ‘강선혜’와 같은 뷰티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직접 콘텐츠 제작에 참여한 것이 특징으로, 현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카카오 스토리, 페이스북 등의 모바일 SNS 플랫폼을 통해 50만명 이상이 애독하는 서비스로 자리잡았다.

특히 이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는 기존에 선보였던 뷰티 전문가들의 콘텐츠와 더불어, 일반인 파워 블로거로 구성된 ‘뷰티 메이트’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돼 보다 실용적이고 생생한 뷰티 노하우를 제공한다. 또한 에디터가 직접 제품을 큐레이션하여 파격가에 제공함으로써 모바일 뷰티 쇼핑몰로의 차별점을 가져간다는 계획이다.

시드페이퍼의 조영진 대표는 “이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런칭을 기념해 셀프뷰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업데이트를 대거 진행했다.”라며, “자사의 셀프뷰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독자 개개인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새로운 방식으로 향상시키는 서비스로 자리잡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시드페이퍼는 이번 셀프뷰티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셀뷰샵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한다.

셀프뷰티의 새로운 서비스는 모바일 웹 사이트(www.selfbeauty.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