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11/24/20141124094723792248.jpg)
[▲사진설명:LG유플러스 황현식 MS본부장(오른쪽 셋째)은 24일 자사 대전기술연구원에서 '세일즈 스쿨' 개소식을 개최하고, 참석자들과 현판을 제막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LG유플러스는 24일 자사 대전기술연구원에서 황현식 MS본부장(전무)과 송구영 서부영업단장(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일즈 스쿨 개소식을 개최했다.
기존 교육장 등을 새롭게 단장한 세일즈 스쿨에선 영업인력의 직무 능력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훈련 및 현장 밀착형 업무 등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교육프로그램은 기존 14개 훈련과정에서 9개 과정이 추가로 운영될 예정이다.
부대시설도 확충된다. 여기에 목업을 비롯해 자사 모바일과 컨버지드 홈 서비스인 'tvG 4K UHD', 홈보이, 맘카 등 컨버전스 체험교육장도 마련돼 유무선 전문 판매인력을 양성할 수 있도록 기반을 구축했다.
황현식 LG유플러스 MS본부장은 "세일즈 스쿨은 회사 성장의 주도적 역할을 담당하는 영업인력의 직무와 역량을 향상시켜 최고 전문가를 키워내는 영업사관학교가 될 것"이라며 "체계적 훈련과 고객 밀착형 교육을 통해 뿌리가 튼튼한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대전기술연구원 외에 아산기지국에서도 합숙교육이 가능하다. 수도권 지역에선 서울 방배러닝센터, 독산교육장, 안양사옥 등 3곳의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