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겨울 만끽하자…부산 웨스틴조선 호텔 겨울 패키지

2014-11-24 09: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부산 웨스틴조선 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부산 웨스틴조선 호텔이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겨울페키지'를 선보인다.

주중 투숙객 대상으로 부산 대표 명소에서 'FaCe 팀'과 부산의 숨은 명소를 즐길 수 있는 ▲오륙도 상륙작전▲달을 향해 하이킥▲골목대장 등 3가지 야외 체험 프로그램 중 택일해 이용할 수 있다.

'오륙도 상륙작전'은 이기대 갈맷길을 트래킹한 후 신비의 섬 오륙도를 배를 타고 투어하게 되고 '달을 향해 하이킥'은 광안대교와 부산의 마천루라 불리는 마린시티, 화려한 은하수가 펼쳐지는 부산의 밤 풍경을 황령산에서 즐길 수 있다. 

'골목대장'은 감천문화마을을 눈과 귀로 직접 체험하고 용두산 공원에서의 부산전경과 영도대교의 도개도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야외 체험 프로그램이다.

테이크 아웃 카페인 '베키아 에 누보 비치'에서 커피 2잔을 무료로 제공 받아 겨울 해운대 바닷가 백사장을 여유롭게 거릴 수 있다.

새롭게 신설한 야외 체험 프로그램인 '캠블링 베이'는 약 5시간 코스로 해안 절벽을 가로지르는 동해 남부선 기찻길을 따라 운치 깃든 옛 철길을 트래킹하며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이오캠팽장에서 BBQ를 즐기수 있으며 참가비는 성인 기준 1인 8만원이다.

패키지 가격은 22만원부터이며 객실 타입, 방향, 요일에 따라 달라진다. 051-749-700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