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오늘 정오 '해피 투게더' 음원 공개

2014-11-24 08:50
  • 글자크기 설정

[박효신/사진=젤리피쉬]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박효신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의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해피 투게더’는 그의 정규7집 앨범의 연작 중 ‘야생화’에 이은 두 번째 곡으로 소박한 일상 속에 하루하루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내용으로 숨가뿐 일상 속에서 잠시 숨을 고를 기회가 있을 때 어린시절부터 흘러온 시간을 떠올리며 스스로 질문할 때 가장 잘 버텨준 현재의 내 모습이라고 위로하며스스로를 칭찬해주고 응원하는 내용의 힐링 곡이다.

특히, 아름다운 기타 선율로 시작하는 ‘해피 투게더’는 담담하게 말하듯 노래하는 박효신의 보컬과 마지막 가삿말인 “내가 찾던 세상”은 스스로를 다독이듯 듣는 이들에게 위로와 함께 마음의 안식처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이번 곡에는 박효신의 10년지기 친구 린이 코러스 작업에 함께해 녹음시 행복했던 감성이 그대로 음악에 녹아있으며, 그녀의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신비로운 느낌을 더하고 있다. 박효신이 직접 쓴 서정적인 가사와 더불어 ‘야생화’ 때와 마찬가지로 그룹 긱스의 천재 뮤지션 정재일이 공동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 또 하나의 명곡의 탄생에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박효신의 새 싱글 ‘해피 투게더’는 23일 정오 공개되며, 박효신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해피 투게더'는 오는 12월 12일부터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에 들어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