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윤발·곽부성·짐 캐리·한석규, 꽃중년 오빠들 12월 극장가 접수

2014-11-17 11:10
  • 글자크기 설정

[사진=11시부터 영화 '몽키킹' 캐릭터 포스터, '상의원' 포스터, '덤앤더머투' 포스터]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12월 극장가에 ‘방부제’ 외모를 자랑하는 꽃중년 배우들이 몰려온다.

전설 같은 중국의 배우들이 총 출동해 일찍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몽키킹: 손오공의 탄생’의 주윤발과 곽부성을 비롯, ‘덤 앤 더머 투’ 짐 캐리, ‘숲속으로’ 조니 뎁, ‘상의원’ 한석규가 올 겨울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12월 10일 개봉 예정인 ‘몽키킹: 손오공의 탄생’에는 주름살 하나도 매력적인 외모를 자랑하는 주윤발과 곽부성을 만날 수 있다. ‘홍콩 느와르 영화’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주윤발은 ‘몽키킹: 손오공의 탄생’에서 천계를 다스리는 ‘옥황상제’ 역으로 분했다.

현재의 나이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전성기의 외모를 뽐내는 주윤발은 그만이 가지고 있는 인자하면서도 범접할 수 없는 묵직한 존재감을 캐릭터를 통해 완전히 드러내며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여명, 유덕화, 장학우와 함께 홍콩 4대 천왕으로 손꼽히던 곽부성은 천계를 위협하는 마계의 우두머리 ‘우마왕’으로 분했다. 무엇보다 등장하자마자 남성적인 매력이 가득 느껴지는 이목구비에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곽부성은 검은 뿔까지도 ‘조각’으로 승화시키는 외모와 강렬한 눈빛으로 여성 관객들의 넋을 놓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평소 볼 수 없었던 판타지 액션까지 선보이는 곽부성은 ‘방부제’ 외모는 물론, 젊은 배우들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활약으로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보인다.

중국에 주윤발과 곽부성이 여전히 건재한 외모를 뽐낸다면, 미국에는 짐 캐리와 조니 뎁이 있다. 먼저 ‘덤 앤 더머’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 ‘덤 앤 더머 2’로 국내 관객들과 만나는 짐 캐리는 주름살까지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코믹 연기로 보는 이들의 배꼽 실종에 크게 일조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조니 뎁 역시 12월 개봉 예정인 판타지 뮤지컬 ‘숲속으로’를 통해 ‘변신의 귀재’다운 면모를 뽐낸다.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늘 예상하지 못한 캐릭터로 화제의 중심에 섰던 조니 뎁은 이번 작품에서 ‘늑대’ 역을 맡아 벌써부터 관객들의 흥미를 한껏 자극한다.

국내 영화의 꽃중년 대표는 배우 한석규가 맡았다. 한석규는 조선시대 황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사극 ‘상의원’에 출연한다. 왕실 최고의 어침장 역할을 맡은 한석규는 사극 특유의 대사에도 묻히지 않는 마성의 보이스를 선보이며 변함없는 자신의 매력을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중국의 대표 꽃미남 중년 배우 주윤발과 곽부성의 출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몽키킹: 손오공의 탄생’은 천계과 마계의 전쟁 후, 여신의 수정에서 태어난 슈퍼히어로 손오공과 천계를 정복하려는 마계의 수장 우마왕의 피할 수 없는 운명의 대전투를 그린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