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스마트 인맥관리 솔루션 'U+내비서2.0' 출시

2014-11-10 09:31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LG유플러스는 원스톱(One-Stop) 인맥관리 솔루션이인 'U+내비서 2.0'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U+내비서'는 스마트폰 주소록 기반으로 전화 송∙수신 시 고객 정보를 화면에 미리 보여주고 일정 기간 연락이 뜸하거나 기념일과 같이 이벤트가 있는 고객은 관심 인맥으로 분류돼 문자메시지를 바로 전송할 수 있는 등 주변 인맥과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2.0 업그레이드 버전에 새롭게 추가된 일정관리 기능은 ㈜데이투라이프(대표 박원일)와 제휴를 맺고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드래그(Drag)와 드롭(Drop) 제스처를 활용한 일정 편집 기능 등 구글 캘린더와 연동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캘린더 ‘JUNE’을 탑재했다.

LG유플러스는 내비서2.0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내비서 2.0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설치된 화면을 캡처해 LG유플러스 홈페이지(http://alturl.com/awun2)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LG전자 포켓포토(5명), 외식상품권(40명)을 제공하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1GB 무료데이터(1개월)를 제공한다. U+내비서2.0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U+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