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오는 6일부터 휠라(FILA)와 디즈니(Disney)가 콜라보레이션한 캐릭터 가방을 예약 판매한다. 디즈니 만화영화 겨울왕국의 주인공인 ‘안나’와 ‘엘사’를 응용한 어린이용 가방으로, 예약 구매한 순서에 따라 오는 18일부터 순차 배송한다.
여아가방세트의 경우 여성 핸드백을 모티브로 14K 골드 장식과 고급 합성피혁을 사용하고, 가방에 흘러내림 방지 가슴벨트와 등판 고탄성 스펀지를 적용해 아이들이 편안하게 멜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가방 속 캐릭터가 담긴 스티커 형식으로 상품 태그를 제작했다.
겨울왕국 캐릭터 문구세트
예약 판매 기간 휠라∙디즈니 콜라보 캐릭터 가방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겨울왕국 캐릭터가 그려진 문구세트와 ‘엘사’ 피규어를 증정하며, 선착순 150명에게는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권정아 롯데닷컴 백화점 의류팀 MD는 “연말 선물은 물론 일찌감치 새학기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여 본 상품의 조기품절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휠라X디즈니 콜라보 겨울왕국 캐리어 가방
MD추천상품으로는 사각형 디자인의 가방으로 탈부착 가능한 프린트 파우치가 첨부된 ‘휠라 15년 디즈니콜라보 겨울왕국 아동책가방‘, PVC와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제작해 경량성과 내구성이 좋은 ‘휠라X디즈니 콜라보 캐리어형가방’, 베크로 디테일로 탈착이 편리하며 보온성이 우수한 ‘휠라 키즈 겨울왕국 방한부츠’ 등이 있다.
한편 10일부터는 남아를 위한 마블코믹스의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캐릭터 가방과 부츠의 예약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