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이윤창과의 열애 암시했다? 웹툰작가 김진 그린 아웃백 만화보니

2014-10-22 11:31
  • 글자크기 설정

김진 이윤창 열애설[사진=아웃백 홈페이지]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웹툰 작가 김진이 이미 이윤창 작가와의 열애를 암시하는 그림을 올렸다는 글이 올라오고 있다.

최근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은 '나이스진타임' '아랫집 시누이' 등으로 유명한 네이버 웹툰 작가 김진과 웹툰을 통해 마케팅을 진행했다.
'여자의 공감-우유부단 남친 편'에서 김진은 자신의 남자친구를 이윤창 작가 캐릭터와 똑같이 그려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나와 사귀게 된 운명의 순간에도' 장면에서는 김진이 먼저 남자친구에게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져 열애를 암시한 것 아니냐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21일 업데이트된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에서 김진은 '타임인조선' 작가인 이윤창을 등장시켰다. 이에 김진 이윤창 작가가 열애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글이 쏟아졌다.

특히 아웃백 웹툰에서 등장하는 남자친구 캐릭터와 이윤창 작가의 캐릭터가 똑같아 열애하고 있음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한편, 김진 이윤창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설마 설마 김진 이윤창과 열애?" "김진 이윤창 열애한다면 식스센스 반전급인데" "내가 좋아하는 김진 이윤창 작가가? 축하합니다" "김진 이윤창 어서 입장을 밝혀라. 궁금해 죽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