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3월 시작 2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열려라, 행운의 럭키백은 인기 뮤지컬, 콘서트 등 공연 상품이 담긴 럭키백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인기 공연이 몰리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인터파크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시 한번 마련됐다.
주요 럭키백 상품으로는100만원 상당의 블루스퀘어 연간 뮤지컬 관람권, 29만원 상당의 제이슨 므라즈 라이브 인 서울, 24만원 상당의 이선희 30주년 기념 콘서트 수원, 22만원 상당 2014 다이나믹듀오+박정현 콘서트‘그 해, 겨울’, 22만원 상당의 지오디 15주년 리유니언 콘서트 등 연말에 즐길 수 있는 인기 공연 상품을 준비했다. 뮤지컬은 30만원 상당의 프렌치 오리지널 내한공연 노트르담 드 파리부터 지킬앤하이드, 레베카, 원스, 마리 앙투아네트 등으로 구성됐다. 좌석은 모두 VIP석 또는 R석으로 당첨시 2매씩 증정한다.
이외에도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포인트 및 영화예매권, 공연 할인쿠폰 등도 함께 마련했다.
서지영 인터파크INT 서비스기획 팀장은 “가족•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공연들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럭키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난 럭키백 이벤트보다 공연 상품 수를 더 추가했고,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위한 럭키백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