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테라데이타 2014 파트너스 컨퍼런스·엑스포’ 개막

2014-10-21 09:37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테라데이타는 미국 테네시주 내쉬빌에 위치한 게이로드 오프리랜드 컨벤션 센터(Gaylord Opryland Convention Center)에서 (현지시각)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테라데이타 2014 파트너스 컨퍼런스 및 엑스포(Teradata 2014 PARTNERS Conference and Expo)’를 개막했다고 21일 밝혔다.

‘테라데이타 2014 파트너스 컨퍼런스 및 엑스포’는 빅데이터 분석,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사이언스를 통해 비즈니스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유용한 실전 프랙티스를 담은 200여 개의 세션이 제공된다.

또한, 가상 뉴스 데스크(virtual News Desk)를 신설해 신제품 발표 및 웹캐스트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테라데이타 측은 “컨퍼런스가 진행될 때 뉴스 데스크의 앵커는 참석자들과 특별 게스트를 인터뷰할 것이며, 지속적으로 재미있고 새로운 소식을 전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테라데이타 컨퍼런스’는 전문가들이 가장 화두로 꼽고 있는 시장의 중심축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이베이, 넷플릭스, AT&T, 미국암학회, 로얄뱅크오브캐나다(RBC), 로이드 은행그룹(Lloyd’s Banking Group), 네이션와이드, 델타항공, 시리우스 XM 라디오(Sirius XM Radio)을 비롯해, 유통, 통신, 엔터테인먼트, 금융, 헬스케어, 제조업체들이 실제 사례를 발표한다.

특히, 테라데이타는 보다 다양한 전세계 청중들에게 행사를 공개하고 자유로운 소셜 인터렉션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및 3D 기술을 활용한 ‘가상 컨퍼런스 패키지(Virtual Conference package)’를 이번 행사에 새롭게 선보인다. 이 가상의 행사는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진행되며 참석자들에게 컴퓨터, 태블릿, 스마트폰으로 접속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세션을 제공한다.

현장 참여자는 물론, 온라인 참여자들은 세션을 선택해 볼 수 있고 네트워크를 통해 채팅이 가능하며, Q&A 세션에 참여할 수 있고, 데모도 볼 수 있다.

한편, ‘파트너스 엑스포’는 테라데이타와 IBM, 마이크로스트레티지, SAS, 태블로(Tableau), TIBCO등 파트너사들의 전시회가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