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해피투게더 서태지 '소격동' 아이유 택한 이유, 이은성 '팬심' 때문?

2014-10-10 16:00
  • 글자크기 설정
 

[영상=KBS Entertain 유튜브] 사진을 클릭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 이주예 = 서태지 이은성 아이유 소격동, 서태지 이은성 아이유 소격동, 서태지 이은성 아이유 소격동

가수 서태지가 신곡 '소격동'으로 호흡을 맞춘 후배 가수 아이유에게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서태지는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지난 2일 발매된 아이유 버전 신곡 '소격동'을 언급했다.

이날 서태지는 "'소격동'이라는 노래를 만들고 여성 보컬을 원했는데 그냥 떠오른 분이 아이유였다"고 말했다.

이어 "'은성씨가 아이유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하더라"는 말에 그는 "나와 아이유의 팬이다. 실제로 여행하는 차 안에서 'BOO' '마쉬멜로우'를 많이 들었는데, 2011년 '좋은 날'로 뜨자 뿌듯했다"고 아이유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또 '아이유와 일해 본 느낌이 어떠냐?'는 질문에 서태지는 "목소리가 너무 마음에 든다. 어린 나이에 자기의 혼을 실을 수 있는 정도의 표현력이 있다"고 극찬했다.

특히 유재석은 "'소격동'이 나오자마자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하고 그러니까 솔직하게 (기분이) 어떤가?"라고 물었고, 서태지는 "노래가 사실 어렵다. 우리나라에는 없는 노래다. 다 아이유 덕분인 것 같다"라고 아이유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아이유 팬 소식에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이 아이유의 팬이어서 이번에 함께 하게 된 거군요",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아이유와 한 소감을 듣고 싶네요",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아이유의 팬이었군요",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아이유 한번 밥 먹을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