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서비스 1주년 특별 이벤트 실시

2014-10-10 11:32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컴투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에서 1주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컴프매’는 공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구성된 게임이다. 작년 10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새로운 컨텐츠를 꾸준히 제공하는 노력으로 장기간 야구팬,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으며 야구 매니지먼트 타이틀 중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가고 있다.
컴투스는 ‘컴프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1월 9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위시 선수’ 선택권을 증정한다. 유저는 해당 아이템을 통해 전 구단의 스페셜 등급 선수 중 1명을 도감에서 직접 영입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유저들에게는 1주년 감사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하고, 10월 10일 이후에 가입한 신규 유저에게는 최대 100캐시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컴프매가 치킨 쏩니다!’ 이벤트에서는 ‘글자공’ 아이템을 모아 10월 20일까지 응모하면 당첨자 365명에게 KFC점보치킨 버켓을 선물한다. ‘글자공’은 10월 19일까지 ‘루키 리그’ 이상 플레이 시 게임 내에서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하다.

한편, ‘컴프매’에서는 ‘친구리그’를 새롭게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친구리그’는 10명의 게임친구와 함께 즐기는 커스텀 리그로 친구가 모이면 자동으로 3일간 리그가 열리고, ‘에너지’ 소모 없이 24시간 내에 최대 6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6경기를 모두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신규 보상 ‘프렌즈팩’이 제공된다.

이번 1주년 기념 이벤트 혜택인 ‘위시선수’ 선택권과 ‘친구리그’ 컨텐츠는 각 오픈마켓 별 업데이트 이후에 참여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