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김예원, 몸매 허세에 대한 귀여운 해명

2014-09-24 00:41
  • 글자크기 설정

[SBS 매직아이]

아주경제 조성필 기자 = 김예원이 털털한 매력을 선보였다.

23일 밤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오상진, 노민우, 김예원, 택연, 우영이 출연해 ‘남녀의 허세’를 주제로 토론을 나눴다.

김예원은 여자의 허세로 셀프 카메라를 언급했다. 자신 역시 45도 각도로 셀프 카메라 사진을 찍지만 가슴골이 보일까봐 밑에 부분을 자른다고 밝혔고 이에 MC들은 몸매 허세라며 반발했다. 하지만 김예원은 몸매 허세가 아니라고 부인했다.

이효리는 속옷 모델을 하고 있는 김예원에게 “예전 모델이 시크릿 효성이라 부담감이 적었다”라는 기사를 언급했다. 이에 김예원은 “효성씨가 아이돌로서 먼저 속옷 모델을 해서 부끄러움이 덜했다? 이런 의미다”라며 해명했다.

공항 패션 허세에 대해 김예원은 ‘자유로 귀신 사진’에 대해 언급했다. 김예원은 “여자 아이돌은 메이크업이 중요하다. 동그란 선글라스를 썼는데 자유로 귀신처럼 나왔다”라며 “귀엽게 봐주시겠지 했는데 핸드폰 들어갔는데 진짜 자유로 귀신처럼 나왔다”라며 당시 기사 사진에 난감해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김예원은 “차안에서 기사를 보다가 누가 작품에 들어갔다 하면 ‘결국 누가 하는구나’ 아는 척을 하게 된다”라며 타인을 의식한 허세를 해본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김구라는 “연말 시상식에 가면 기쁘긴 한데 마땅히 할 말이 없다. 제가 상을 받으면 ‘고마워요’ 하고 들어가 싶지만 욕을 먹을 것 같다”라며 시상식에서의 고충을 털어놨다. 문희준은 “1위를 받고 이미지가 좋은 것은 강타였다”라며 “강타는 구석에서 항상 오열을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매직아이’에서 노민우는 지난해 침대에서 찍은 셀카에 대해서 “팬클럽에 올리는 사진이다. 팬들이 이런 사진을 좋아한다”라고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