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이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게임 ‘최강의군단’이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기념해 ‘최강의 200가지 선물 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OBT 시작일인 26일 오후 2시부터 총 3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총 200종의 50만개에 달하는 경품이 준비됐으며 아주 간단한 방식으로 누구나 획득할 수 있어 벌써부터 이용자들의 호응이 대단하다.
특히 ‘최군딱지’를 통해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에는 1000만원 상당의 카메라 풀세트, 500여만원에 달하는 최고급 스쿠터부터 비행기 티켓, 백화점 상품권, 스마트폰, 노트북, 명품 시계, 가방,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구성의 경품이 마련됐다.
에이스톰 측은 “지난 19일 PC방 오픈과 함께 공식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 내용은 이미 사전 가입자와 커뮤니티를 통해 입소문으로 전해지며 큰 반응을 얻고 있다”며, “회사 측에서도 큰 마음 먹고 준비한 이벤트라 미리 예고했으며, 경품 획득의 조건이 복잡하지 않고 매우 직관적이라 더욱 많은 이용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현재 ‘최강의군단’에서는 공개서비스 전까지 사전 가입만 하면 문화상품권과 MFL 최고등급 캐릭터인 ‘하임달’을 무조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http://www.herowarz.com/event/obtdrop/index.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