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몰 바베파파 서포터즈 ‘바베꼼쁘제 1기’ 모집

2014-09-23 09: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조애경 기자 =  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몰 ‘꿈꾸는 솜사탕’ 바베파파 오픈 기념으로 유명 브랜드들을 체험하고 이야기를 나눌 소비자 바베파파 서포터즈 ‘바베꼼쁘제(babe-composer) 1기’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엄마들에게 바베파파라는 단어가 조금 생소하게 들리겠지만 그 뜻은 간단하다. 바베파파(barbe à papa)는 프랑스어로 '솜사탕'이란 뜻을 가지고 있으며 바바파파, 비바파파 혹은 바베어파파 등 여러 발음으로 읽히기도 한다

‘바베꼼쁘제(babe-composer) 1기’는 영유아 자녀를 두고 있으며, 개인 블로그 운영 및 SNS 사용을 하는 엄마들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바베파파 공식 온라인몰(www.babeapapa.com)에 접속해 로그인 후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덧글을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모집 인원은 총 5명으로 4개의 유명 브랜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합격자는 10월 1일 바베파파 공식 온라인몰에서 발표한다.

이번 바베꼼쁘제(babe-composer) 1기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빨대컵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빨대컵 비박스빨대컵, 엄마들 사이에서 청담동 분유로 각광 받는 유기농분유 ‘베이비스온니오가닉’, 청정 국가로 꼽히는 호주 유기농 유아 스킨케어 에코키드오가닉 그리고 땀 흡수와 발열방지에 도움을 주는 머슬린 소재의 위고아미고 제품을 제공 받는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담동 기저귀로 불리는 스웨덴 프리미엄 친환경 기저귀 네띠, 진공 기능성 젖병 밀크뱅크 등 ‘바베꼼쁘제(babe-composer) 2기’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바베파파 서포터즈들이 다양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 보고, 바베파파 쇼핑몰 또는 서포터즈의 블로그에서 체험한 제품을 다른 이웃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쌍방향적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바베파파 쇼핑몰에서는 바베꼼쁘제(babe-composer) 1기 모집 이외에도 베이비스온니오가닉 유기농 분유 구매 시 비박스빨대컵 증정과 금액대별 사은품 그리고 비박스빨대컵 세트 구매 시 스케치버드 보온커버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바베파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그리고 트위터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비박스코리아(www.bboxkorea.com)와 에코키드오가닉(www.ecokidorganic.com)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바베꼼쁘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