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진출 선배에게 듣는다"…'K-Move 토크콘서트' 25일 개최

2014-09-21 13:1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고용노동부는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오는 25일 잡코리아와 함께 대한민국 청년들의 해외진출을 응원하는 토크콘서트 ‘K-Move와 함께하는 나꿈소(나의 꿈을 소리치다)’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오후 7시30분 서울 광화문 KT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리는 행사에서는 '글로벌 프런티어’라는 주제로 국경을 넘어 세계를 무대로 꿈을 펼치는 K-Move 선배들을 초청해 해외진출 성공담을 듣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번 강연에는 평범한 은행원에서 대표적인 차세대 여성 한상으로 떠오른 CEO SUITE의 김은미 대표, 싸이의 미국 진출 일등공신 이규창 콘텐츠 프로듀서, 글로벌 마술 챔피언인 스타킹의 ‘코믹 빠빠리 마술사’ 김민형 등 3명의 강사가 무대에 오른다. 사회는 개그맨 오종철이 맡는다.

이번 행사 참가 방법은 홈페이지(http://dream.jobkorea.co.kr) 게시판에 자신의 꿈을 간략하게 작성한 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콘서트 초대권이 발송된다
.
박영범 산업인력공단 이사장은 “꿈과 열정을 지닌 우리 청년들이 K-Move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활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