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의 대표 게임인 인기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이용자들의 연휴 후유증을 날려주는 시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전기 스쿠터 브랜드인 ‘그래피티(Graffiti)’ 및 자연에서 얻은 지혜 ‘수아비스(SUAVISS)’와 함께 진행되며, 오는 30일까지 하루에 한 번 게임에 접속하여 메인 화면 위에 등장하는 룰렛 돌리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9월을 맞아 첫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새로운 컨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먼저 친구들이 운영하는 소셜샵 보상 리스트에 신규 레어 아이템을 추가했으며 친구 검색 기능을 구현해 친구의 게임 ID 검색을 통해서도 친구 신청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그 외에도 39레벨 이후의 이용자를 위한 새로운 퀘스트 5종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새롭게 마련했다.
더불어 9월 19일(금)과 9월 26일(금), 각 금요일마다 특별 결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다가오는 9월 19일에는 캐시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는 스타일 카드 10세트 뽑기 가챠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다음 금요일인 9월 26일에는 러블리엔틱 테마 아이템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한편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룰렛 이벤트 및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