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같이 국내 최고가 땅이라 불리는 명동은 10년 전 8천 5백만원대(3.3㎡)에서 현재 2억 원대(2014년 공시지가 기준, 실거래가격은 2배 이상)를 호가하는 금싸라기로 훌쩍 성장했다.
이처럼 관광객과 유동인구가 넘쳐나는 명동의 호텔 가동률은 전국 1위를 달리고 있다. 이 가운데, 외국인들이 가장 난항을 겪는 것 중 하나는 호텔 숙박의 문제인데, 만족할만한 시설에 합리적인 숙박료를 가진 호텔을 찾기란 쉽지 않다. 수요와 불만이 많은 명동 숙박 시설의 패러다임을 제시할 호텔 르와지르 분양 운영팀이 이 딜레마 속 해결책을 제시한다.
2008년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외국인 관광객 및 국내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시설과 합리적인 숙박료의 호텔 르와지르 명동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명동 호텔 르와지르는 4호선 명동역과 바로 연결, 2호선 을지로입구역은 5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의 근접함 또한 입지적 특장점으로 들 수 있다. 사업지 8차선 도로와도 인접함은 물론 서울 유명 관광지 도보로 이동 가능하며 서울 중심부로 도심, 강남, 용산, 강북, 일산 등 이동이 용이하고 사통팔달의 교통의 편의를 자랑한다.
명동 호텔 르와지르 분양을 위해 발벗고 뛰는 분양 운영팀은 현재 공정률 75%에 달하는 르와지르의 선시공 후분양 대책을 앞세워 투자자들에게 공격적인 제시를 하고 있다. 투자 후 2~3년 기다릴 필요없이 3개월이면 준공 예정으로 투자공백기를 최소화하는 것이 르와지르 호텔 분양 운영팀이 자부하는 분양 전망이다.
따라서 계약 완료 즉시 10년 확정 임대차계약을 체결하면 연 1,100만원대 임대수익을 예상하고 있으며 실투자금은 1억 2천만원부터이다.
이렇게 투자자를 위한 좋은 조건, 특급 상권에 위치한 호텔 분양의 중심에는 르와지르 호텔 분양 운영팀이 있다. 투자자들을 생각하지 않고 너무 극단적인 계약 책정이나 최소의 투자로 최대 이익을 창출한다는 터무니없는 홍보를 지양하며 합리적인 운영을 보여줘 호평을 받고 있다.
분양문의 : 02-754-9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