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패션왕' 설리가 사랑하는 사람은 최자 아닌 주원?

2014-09-04 14:5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주예 = 패션왕 주원 설리 최자, 패션왕 주원 설리 최자, 패션왕 주원 설리 최자

‘패션왕’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설리가 맡은 배역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영화 ‘패션왕’ 측은 4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캐릭터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는 동시에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 지었습니다.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 속 배우들은 카메라 셔터 소리에 맞춰 네이버 웹툰 ‘패션왕’ 속 트레이드마크인 포즈들을 진지하게 연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지난 7월 활동 중단을 선언했던 설리가 등장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패션왕’에서 설리가 맡은 곽은진 역은 원작에서 동화 속 ‘미운 오리 새끼’ 같은 캐릭터입니다. 극 중 곽은진은 공부에 전념할 뿐 외모에 관심 없는 학생으로 등장합니다. 또한 박혜진을 바라보는 우기명을 짝사랑하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패션왕’에서 주원은 최고의 패션왕을 꿈꾸는 우기명 역으로 열연합니다. 기안고 황태자 원호 역은 배우 겸 모델 안재현, 완벽한 미모의 기안고 여신 혜진 역은 배우 박세영, 전설의 패션왕 김남정 역에는 김성오가 캐스팅됐습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션왕’ 설리, 기대된다. 곽은진 역 하기엔 예뻐서 안 어울리는 거 같기도… ” “‘패션왕’ 설리, 여자 아이돌 중 외모로 손꼽히는 사람이 못난이 역을 맡았네. 나중엔 예뻐지지만 안경으로도 미모가 안 가려져” “‘패션왕’ 설리, 곽은진 역이라면 자고로 옆광대가 중요한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설리는 지난 7월 돌연 활동 중단을 선언했으며, 이로 인해 설리가 속한 그룹 '에프엑스'는 급하게 활동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또한 자신이 출연한 영화 '해적'의 홍보에도 전혀 참여하지 않아 잠정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멈춘 설리가 '패션왕' 프로모션에 참여할 지 향후 행보가 주목됩니다.

한편, 최근 설리는 다이나믹 듀오 최자와의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사진=네이버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