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사진=한성자동차 제공]](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9/04/20140904095514286480.jpg)
[사진=한성자동차 제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인 한성자동차는 더 뉴 GLA 클래스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카 모델에 대한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한성자동차와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 프로모션을 8월에서 9월까지 연장한다고 4일 밝혔다.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 및 계약한 고객들은 ‘더 뉴 GLA 클래스’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9월 A 클래스, B 클래스, 더 뉴 CLA 클래스, 더 뉴 GLA 클래스 계약을 완료한 고객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20명)에게는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 리조트에서의 디럭스룸 2박 패키지, 2등(50명)에게는 쌤소나이트 마시멜로 캐리어, 3등(100명)에게는 쌤소나이트 여권지갑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상담 또는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아이스 텀블러를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이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The New GLA-Class’ 출시와 더불어 다양하고 더욱 특별해진 메르세데스-벤츠의 컴팩트 카를 한성자동차에서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