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현-신백철 ‘배드민턴 세계선수권 복식 우승’ 네티즌 “자랑스럽다”

2014-09-01 14:10
  • 글자크기 설정

배드민턴 세계선수권 복식 우승[사진=뉴스y 영상 캡처]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고성현(27·상무)-신백철(25·김천시청) 조가 배드민턴 세계선수권 복식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네티즌들의 축하 인사가 이어지고 있다.

세계랭킹 10위인 고성현-신백철 조는 지난 31일(한국시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린 2014 세계개인배드민턴대회 남자복식 결승전에서 세계랭킹 1위 이용대(26·삼성전기)-유연성(28·상무) 조를 2-1(22-20 21-23 21-18)로 제압하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네티즌들은 “배드민턴 세계선수권 복식 우승, 자랑스럽다” “배드민턴 세계선수권 복식 우승, 축하한다” “배드민턴 세계선수권 복식 우승, 대단하다” “배드민턴 세계선수권 복식 우승, 승승장구하길”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경기에서는 팽팽한 승부가 이어졌다. 1세트는 고성현-신백철 조의 차지였다. 치열한 접전이 벌어졌지만 고성현-신백철 조의 호흡이 조금 더 완벽했다. 2세트는 이용대-유연성 조가 가져갔다. 이번에도 양쪽 모두 일진일퇴의 공방전을 벌였고 듀스까지 가서 이용대-유연성 조가 세트를 마무리했다.

2세트를 내줬지만 고성현-신백철 조는 흔들리지 않았다. 3세트 중반부터 점수차를 벌인 고성현-신백철 조는 이용대-유연성 조를 18점으로 묶고 승리의 주인공이 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