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무한던전 MORPG ‘에덴:시련의 땅’ CBT 실시

2014-08-31 10:29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쿤룬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신작 무한던전 MORPG ‘에덴:시련의 땅’의 CBT를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에덴:시련의 땅’은 신비의 대륙 ‘에덴’을 어지럽히는 마족을 무찌르고자 혹독한 훈련을 거치며 성장하는 전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모바일 MORPG다. 솔로, 멀티, 영웅 등 기존 출시작들 보다 던전의 규모 및 종류를 다양화해 대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했고, 이를 통해 강력한 파티플레이와 레이드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폰에 MORPG를 최적화해, 화면을 슬라이드 시 캐릭터가 순간 이동하거나 집중 회피, 공격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통쾌한 타격감을 선사하는 것이 매력이다.

쿤룬코리아는 CBT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http://cafe.naver.com/edenkunlun)도 진행된다.

먼저 CBT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20만 골드’를 100% 제공해 게임 속 다양한 콘텐츠를 한껏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해 누적 일수에 따라 게이머들에게 ‘영원한 장미’, ‘여명의 열쇠’, ‘다람쥐 펫알’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누적 게임 접속 시간이 많은 게이머들에게는 매일 1회씩 누적 시간에 따라 ‘체력카드’, ‘크리스탈’ 등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네이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denkunlun)에서도 다채로운 CBT 이벤트를 진행해, 신규 길드를 생성한 후, 길드원들과 함께 찍은 스크린샷을 인증하는 게이머와 자신만의 특별한 공략법 및 게임 팁을 올리는 게이머들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게임 내 버그를 찾아 이를 공식카페에 알리는 ‘벅스헌터’ 이벤트,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CBT 실시 소식을 알리는 ‘CBT 소문내기’ 이벤트 등이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