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이 전속모델 서인국 박민영과 함께한 '2014 가을·겨울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Your Stylish Outdoor Life(당신의 세련된 아웃도어 라이프)'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서인국, 박민영은 도심 속 가벼운 레포츠 활동부터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까지 즐길 수 있는 자유롭고 트렌디한 감각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서인국, 박민영은 방수·방풍재킷, 플리스재킷, 팬츠 등의 아웃도어 의류를 기존의 테크니컬하고 역동적인 느낌과 달리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로 표현했다. 특히 이들이 선보인 다운재킷은 색다른 소재의 믹스매치와 화이트·블랙 등 모던한 컬러를 활용, 올 겨울 새로운 아웃도어 및 캐주얼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다.
이젠벅 관계자는 "이번 화보를 통해 기존 아웃도어와 차별화된 모던하고 심플한 감성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이고자 했다. 서인국과 박민영이 밝고 세련된 이미지로 브랜드 콘셉트를 제대로 표현해줘 이젠벅의 이미지를 대중에 전달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인국, 박민영 화보는 9월 초부터 이젠벅 홈페이지(www.isenberg.co.kr) 및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