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8/27/20140827105603732599.jpg)
[사진제공-엑스엘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할리우드 대작 영화 ‘씬 씨티 : 다크히어로의 부활’ 제휴 이벤트를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제휴 이벤트는 유저가 직접 즐길 수 있는 3가지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화 예매 응모권’과 ‘여신의 열쇠 꾸러미’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김정하 전략기획팀장은 “영화 주인공 캐릭터와 닮은 NPC가 안내하는 퀘스트를 통해 영화의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게끔 준비한 이벤트”라며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하며 영화에 대해 기대감도 높이고 직접 관람할 기회도 잡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영화 ‘씬 시티:다크히어로의 부활’은 조셉 고든-레빗과 에바 그린 주연에 프랭크 밀러,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의 작품으로 2014년 9월 3D 대개봉을 앞두고 있다. 올 하반기를 강타할 최고의 기대작으로 지금껏 보지 못한 액션의 신세계를 관람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와 영화 ‘씬 시티 : 다크히어로의 부활’이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