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8월 23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2014-08-23 12: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8월 23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쥐띠: 평소 잘 알고 지내던 사이라도, 오늘은 대인관계에서 인내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 참을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것 같으면 차라리 자리를 만들지 않는 게 좋다.

소띠: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하여도 표정관리에 유념해야 한다. 그간의 고생이 사라지니 가정이 행복하다. 지위 또는 봉급이 오를 수도 있겠다.

호랑이띠: 그 동안 소망해왔던 작은 소원이 이루어진다. 다른 경쟁관계의 사람들보다 원하는 것을 먼저 이룰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의기양양하면 다른 사람의 구설에 오를 수 있다.

토끼띠: 평탄한 하루다. 다만 즉흥적인 행동으로 인하여 금전적 지출이 있을 수 있을 수 있겠다. 개인적인 욕심이 지나치면 외려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숙고하는 게 좋다.

용띠: 동업자와 일을 도모하면 서로에게 뭔가 하나라도 얻을 것이 생기게 된다. 만약 좀 더 큰 것을 얻고자 한다면 자신의 소중한 것도 포기할 줄 알아야 한다.

뱀띠: 지금의 위기 상황을 극복하지 못하면 미래의 기회를 찾기 어려운데, 주변 사람 중 친하게 지내는 동료로부터 해결의 실마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말띠: 시작은 조금 힘드나 항상 초심을 유지한다면, 그다지 어려움이 없는 하루다. 모든 일을 도맡아 감당하기 부담스럽더라도 시작하는 것만 어려울 뿐, 진행한다면 능히 감당할 수 있다.

양띠: 힘든 상황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이번의 고비를 넘긴다면 크게 진보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 될 것이다. 악연이 최고의 인연으로 돌아서게 되는 기회가 생기니 기쁘기 그지없다.

원숭이띠: 하나를 얻었다 생각하고 마무리 하려 하나, 또 다른 하나가 새롭게 생겨나니, 둘을 얻게 되는 하루다. 이를 위하여 오래된 갈등은 가급적 빨리 해결하는 게 좋다.

닭띠: 진행 중인 일에 너무 만족하여 소홀해진다면 좋게 매듭지을 수 없으니 초심을 잃지 않아야겠다. 현재에 안주하려 하지 말고 더욱 더 정진하는 것이 좋다.

개띠: 당장의 손해는 감수하는 것이 훗날 더 큰 이익을 가져다준다. 눈앞의 이익에 너무 연연하지 말도록 하라. 자금 문제는 곧 풀린다. 재수는 있는 날이니 조급할 필요는 없다

돼지띠: 오랫동안 못 본 지인이나 친구들한테 먼저 연락하는 자세를 갖는 것이 좋은 날이다. 사소한 일이지만 나중에 자신에게 커다란 도움이 된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요즘처럼 계속 흐리고 비가 내리는 날에는 왠지 기분이 가라앉고 우울해지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맑은 날보다 흐린 날 오히려 기억력과 판단력이 좋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날씨가 화창하면 기분이 들떠 성급한 판단을 내리는 반면 우중충한 날씨에는 주변 환경에 집중하는 태도가 향상된다는 건데요, 앞으로는 고민이 생기면 날씨가 흐린 날 해결해야겠습니다. 자 그럼 8월 23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호랑이띠 1986년생입니다. 막혀있던 일들이 마구 풀리기 시작하는 하루입니다. 조금만 차분하길 바랍니다.
두 번째, 양띠 1967년생입니다. 스포츠를 통한 대인관계를 새롭게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큰 기회가 찾아오겠습니다.
세 번째, 개띠 1994년생입니다. 몸과 마음이 말끔해지고, 컨디션이 아주 좋은 날입니다. 큰 것을 이루게 되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백설기처럼 흰 피부에 발그레한 볼 때문에 ‘복숭아’라는 별명을 가진 분입니다. 언제 봐도, 어디서 봐도 정말 사랑스러운 가수 설리씨가 바로 94년 개띠입니다. 아역배우 출신이기도 한 설리씨는 지금은 성숙미 넘치는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 최자와의 열애사실을 인정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설리씨, 오늘은 큰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이라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말띠 1942년생입니다. 끝없는 물욕은 당신에게 흉을 부릅니다. 옥석을 가릴 줄 알아야 합니다.
두 번째, 닭띠 1969년생입니다. 사고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뜻하지 않은 사고가 아닌, 예정되었던 인재이니 감내하길 바랍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59년생입니다. 답답한 일들을 무엇으로도 해결할 수 없는 하루입니다. 시간이 해결해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요즘 ‘냉동인간’이라는 별명으로 인기몰이 중인 분입니다. 1세대 아이돌 god의 박준형씨가 바로 69년 닭띠인데요. 박준형씨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외모로 ‘냉동인간’이라는 재미있는 별명을 갖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박준형씨 특유의 어눌한 말투와 추억 개그가 화제가 되면서 '예능 대세'로도 떠오르고 있는데요, 그런데 박준형씨, 오늘은 뜻하지 않은 사고가 생길수도 있다고 합니다.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8월 23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여름휴가 기간이 막바지에 접어든 가운데 주말 날씨는 대체로 무난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이 끼는 가운데, 경기 북부와 강원 북부 지방에만 소나기 가능성이 있는 정도고요. 일요일은 충청이남 지방에 비가 시작돼 월요일 전국으로 확대 되겠습니다. 서울의 낮 기온은 주말 내내 29도선을 유지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