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오징어 4종세트는 오징어불고기, 오삼불고기, 오낙불고기, 제육불고기로 구성되어 있다. 군산오징어 특유의 중독성 있는 매운맛에는 25년의 노하우가 담겼다. 양념은 화학적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 따갑고 불편한 매운맛이 아닌 중독성 있는 감칠맛을 낸다.
포장제품 그대로 조리해도 맛있지만 비빔밥으로 만들어 먹거나 양념에 밥과 김을 넣어 볶음밥으로 만들어 먹어도 별미다. 또 콩나물, 깻잎, 우동면 등의 재료와 함께 볶아 먹으며 더욱 다양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함께 판매하고 있는 엣소스 3종에 대한 호응도 높다. 만능 양념장으로 통하는 엣소스는 매콤한 맛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맛도 좋고 조리하기도 간편해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고.
평소 군산오징어를 자주 구매해 먹는다는 이주연씨는 '맛과 양에 모두 만족하고 있다. 적당히 매콤하면서 중독성 있는 맛'이라고 말했다. 또 매장을 즐겨 찾는다는 서소진씨는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집에서 편하게 먹으니 좋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오징어는 모든 재료를 수작업으로 깨끗하게 손질해 청결과 위생을 첫 번째로 삼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식품안전관리제도 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돼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군산오징어 4종 세트는 군산오징어 온라인몰(www.sanmoori.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8/21/20140821162143211765.jpg)
[군산오징어]